누팍

The Color House, NU PARCC

NU PARCC (누팍)은, 디자이너 NUNU와 KUNU 남매에 의해 운영된다. 밀라노, 멜버른, 도쿄 등 다양한 문화권 속에서 성장하며, 각각 패션디자인과 브랜드마케팅 분야의 경험을 쌓은 두 남매는, 2015년 서울, NU PARCC의 작지만 특별한 첫 발을 내디뎠다. 몇 번의 시즌 동안 ‘Seoul Fashion Week, New York Coterie Show, Paris Fashion Week’ 등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을 실험한 두 남매는, 2018년, 브랜드 전반을 개편하여 보다 날카로운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체계화된 생산 라인을 갖추게 되었다.

NU PARCC은 'The color house, NU PARCC'을 컨셉으로, 시크하고 미니멀한 실루엣을 캔버스 삼아 그와 상반되는 다양한 컬러와 소재, 매 시즌 주제에 맞춰 개발되는 오리지널 프린트 원단을 조합하여 색깔(개성) 있는 컬렉션을 선보인다. 다양한 색상의 선과 도형을 커다란 페인트 붓으로 무심하게 묻히거나 그어놓은 형태의 특별한 그래픽은, '사회라는 팔레트(프레임)에 갇혀 다른 색과 뒤섞이며 잃게되는 자신만의 색(개성)을 기억하고 지켜내자'는 두 남매의 의지이기도 하다.
급변하는 유행과 예상 가능한 흐름에 흔들리지 않는 것, 라벨을 보지 않고도 NUNU와 KUNU의 디자인임을 알게 하는 것, 그리하여 오랜 시간 간직될 수 있는 색깔있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

http://nuparcc.kr/
instagram@nuparcc

15기 여성복
박은우,박근우
E: nuparcc@gmail.com
T: +82-70-8268-0730

sfcs_seoul
SEOUL FASHION CREATIVE STUDIO

SFCS의 최신소식을 이메일로 받아보세요.